11.8 C
Seoul
2024年 11 月 21日 8:57 下午
KR 中文 日本語
연예·스포츠스포츠PSG 1군 '네이마르'도 코로나19 확진 판정

PSG 1군 ‘네이마르’도 코로나19 확진 판정

브라질 국적의 파리 생제르맹 FC 소속 축구선수 네이마르 주니어 (사진=네이마르 페이스북)

[수완뉴스=이동규] 프랑스 프로축구 셍제르맹(PSG) ‘간판 스타’ 네이마르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프랑스 언론 AFP에 따르면, ‘브라질 출신의 네이마르, 아르헨티나 출신의 앙헬 디마리아와 레안드로 파레데스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PSG 구단이 선수 3명이 코로나19에 확진되었다는 공지를 홈페이지에 올렸지만 선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는데, 이 선수들이 AFP에 의해 공개된 것이다. 

프랑스 프로축구는 8일 사이에 최소 4명의 선수가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단체 훈련 및 외부 활동 자제를 권고(취소)하고 있지만, PSG 구단 확진자 3명은 지난 24일 열린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패한 뒤, 스페인 이비사섬으로 여행을 가서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경기는 취소가 아닌 연기할 수 있으므로, PSG는 다음주 새 시즌을 시작할 계획에 변동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동규 기자

Lee Donggyu
Lee Donggyu
Hello, my name is Lee Donggyu of Reporter.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這個網站採用 Akismet 服務減少垃圾留言。進一步了解 Akismet 如何處理網站訪客的留言資料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