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뉴스=디지털뉴스팀] 직무교육 플랫폼 픗픗아카데미(대표 최기영)가 14일 오전 ‘2021년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앞서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사랑의 핫팩·마스크 기부 캠페인’을 전개하였으며, 다섯차례에 걸친 월간모임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사회초년생들과 소통하면서 마케팅 트렌드를 논하여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김나영 픗픗아카데미 공동대표는 이번 후원과 관련해서 “코로나 이후로 일과 삶이 빠르게 변화되고 있다”라며“이번 협력을 기점으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소상공인 분들에게 마케팅 컨텐츠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 2030 직장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는 “코로나19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지만,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선뜻 후원을 결정해주시어 대단히 감사하다”고 답했다. 이어서 박 디렉터는 “앞으로도 청년마케터 커뮤니티는 지식나눔을 실천하는 ‘마케팅 셰르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마케터는 오는 30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신주혜 클래스101 프로모션 총괄리드와 함께하는 ‘청년마케터의 월간모임’ 을 진행한다.
디지털뉴스팀